이제
여름이시작하나
봅니다
바람도더운
바람이부네요
낮은33도까지
지금은26도네요
슬슬열대야징조가
보입니다
아직에어컨켜기에는
이를듯하지만
한낮은이제더위를
견뎌야할때이제
에어컨가동해야
할꺼같아요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밤도
펼시쉬시고
주말도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풍란(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콜라님
완쾌소식에
또한번감사드립니다
아프지마니고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동이맘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션 하게 비가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엽풍란(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동이님
좀더와서해갈됬음합니다오후도건강하세요 -
작성자좋은영상(창원) 작성시간 26.06.20 텃밭에서 풀좀 뽑는다고 이제야 출석 합니다.
오자마자 한숨 자고 비 그쳐서 밀렸던 풀뽑기 작업 때문에
컴푸터 이제야 켜네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소엽풍란(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좋은영상님
충주는이제비가오네요
수고하셨어요
편히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