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기등대,대왕암,태화강 대나무숲길 작성자곽 미카엘라|작성시간26.06.07|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비비안나 | 작성시간 26.06.08 십리대나무숲길에서 죽순의 모습이 아직도 뇌리에 있네요ㅎ그렇게 큰 죽순은 첨 봤어요~ 작성자곽 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직도 죽순 모습이 있나봅니다~~대나무 숲길에서 보시는 분들마다 우와 끊어서 반찬하면 맛있겠다는 말씀들 만 하셨어요ㅡ대나무가 왈 그렇게 먹고 싶은냐고 하더군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