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꾸리아

평화의 모후 Pr 친목회

작성자김영숙소화데레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63 목록 댓글 1

2026.5.26 12시에 평화의모후 Pr 단원들이 풍원오리에 모여서 쁘레시디움 친목회를 했습니다.
총단원 7명 중 장기유고인 류원하 레지나님을
뺀 6명이 모두 모여서 점심을 먹으며 친교를 나누었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여러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김수남 아가다 형님이 사정상 조금 늦게 합류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 미카엘라 | 작성시간 26.06.12 점심상차림에 푸른 야채가 많으네요~~^^
    맛이 좋으셨겠습니다.
    식탐이 좋아서 그런지 먹는것만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