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1반☺

소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2026년 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생일축하합니다 ~🎂
오늘은 6윌에 태어난 사랑스러운 공주님~ 소하의의 생일을 축하하는날~
규칙을 잘 지키고 노래를 잘 부르는 소하의 생일을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며💕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소하가 지금처럼 밝고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해나가길 바랍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소하를 낳으시고 사랑으로 길러주신 👨‍👩‍👧부모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