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1반☺

풍선을 치며 놀이해요& 자동차를 타요

작성자2026년 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0

통통통 풍선을 치며 놀이해요
알록달록 풍선을 자유롭게 던지고 받고, 쳐보기도하고 하였어요 그리고 줄에 매달린 풍선을 두드려 보기도하였답니다

자동차를 타요.
놀이터에서 자동차를 타며 놀이해보았어요.
텃밭에 심어 놓은 오이, 방울토마토 등 채소도
탐색하며 놀이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