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1반☺

숲체험활동 다녀왔어요&영어활

작성자2026년 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여름이 시작되고 초록의 잎들이 점점 짙어져가는 날~ 숲체험 다녀왔어요
숲을 살펴보고 자연물 관찰과 열매를 찾아보고 솔방울 차보기 놀이를 했어요. 그리고
단오날을 맞이하며 세시풍속 중 하나인 창포물에 머리감기가 아닌 창포물에 손씻기 놀이도해보았답니다

영어-컬러를 찾아 붙여요
빨강, 파랑, 초록 카드 중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컬러의 색을 찾아 컬러를 이야기하고 붙여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