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1반☺

하랑뽀 활동&자유놀이&산책

작성자2026년 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우리 친구들 자유놀이를 하면서 병원, 과일가게 지붕을 꾸미기도하고 신문지를 활용해 과일도 만들어 놀이를 확장해 나가기도 하였답니다.
오늘은 가방을 만들고 만든 가방을 들고 산책을 나가 자연물을 담아오기도 하였답니다.

하랑뽀 활동
하랑뽀에게 기저귀를 착용해 주고
채소퍼즐 맞추기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