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1반☺

그림그리기 대회 & 오르프 활동

작성자2026년 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0

그림그리기 대회 제출을 위해 **‘부산에서 놀자’**를 주제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아직 그림의 형태를 표현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답니다.

이번 주에는 트라이앵글을 연주해 보았어요.
‘작은 별’ 노래에 맞춰 두 가지 방법으로 연주하며
리듬을 익혀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