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의 주말 지낸 이야기 시간~~!!
집에서 장난감으로 놀이했다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오늘은 결석 친구들도 많고
늦게 등원한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부산하면 생각나는 것들을 이야기 해보고
“부산으로” 주제에 맞게 그림을 그려 보았어요~~
바다를 그린 친구들이 많았어요^^
감독님과 트라이앵글을 연주해 보았어요~~^*
오늘은 바깥에 비가 내려
실내에서 런데이를 즐겼어요~~
꼬깔콘 반환점을 돌아 컵쌓기까지 성공!!
게임으로 확장활동까지 해 보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