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꽃잎반☺

영양교육&숲체험&영어🌟

작성자26년 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숲체험 가기전 영양교육을 했어요~^^
오색 채소와 과일에 따라 영양소가 다름을 알고
구분해 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선선했던 오늘,
숲에가니 바람도 살랑 살랑 불고!
개나리 줄기에 뚫린 구멍으로 비눗방울도 불어보고
죽순 껍질도 벗겨 냄새도 맡아보고
요리도 해 보았답니다^^

영어 시간에는
“I put out the fire.”를 외치며 불을 꺼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