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꽃잎반☺

스피치&자유놀이&티니봇🌟

작성자26년 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저번달 스피치 주제 나의 감정과 연계되어
감정에 따라 달라지는 표정을 알아보았어요~~^^
입에 바람 불어 넣고 후~~하며
입풀기를 한 후 스피치를 해 보았답니다~

자유놀이를 하며 복도벽의 바닷속을
색종이 접기, 색칠하기, 그림그려서 붙이기 등!!
자유롭게 꾸며 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우리동네 패턴 놀이를 한 후
티니봇을 움직여 보았어요~
조종기의 사용법을 점차 터득 중인 꽃잎반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