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드컵에 대해 알아본 후
머리띠를 만들어 보았어요^^
붉은 악마가 되어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하고
열심히 우리나라를 응원 해 주었답니다^^
윤슬이는 피곤한지 오전에 잠이 들었어요~
자고 일어나 자유놀이시간에 따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다솜, 하은, 지오, 규빈이는 결석이에요😭
큰 동그라미 두개 붙여 그려
날개 만든 후 더듬이를 그려 나비를 완성해요^^
시후는 일찍 하원했어요~~
다음검색
오늘은 월드컵에 대해 알아본 후
머리띠를 만들어 보았어요^^
붉은 악마가 되어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하고
열심히 우리나라를 응원 해 주었답니다^^
윤슬이는 피곤한지 오전에 잠이 들었어요~
자고 일어나 자유놀이시간에 따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다솜, 하은, 지오, 규빈이는 결석이에요😭
큰 동그라미 두개 붙여 그려
날개 만든 후 더듬이를 그려 나비를 완성해요^^
시후는 일찍 하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