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꽃잎반☺

월드컵&드로잉🌟

작성자26년 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늘은 월드컵에 대해 알아본 후
머리띠를 만들어 보았어요^^
붉은 악마가 되어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하고
열심히 우리나라를 응원 해 주었답니다^^
윤슬이는 피곤한지 오전에 잠이 들었어요~
자고 일어나 자유놀이시간에 따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다솜, 하은, 지오, 규빈이는 결석이에요😭

큰 동그라미 두개 붙여 그려
날개 만든 후 더듬이를 그려 나비를 완성해요^^
시후는 일찍 하원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