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꽃잎반☺

인형극&런데이&오르프🌟

작성자26년 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0

오늘은 환경 인형극을 관람했어요.
곰이 친구의 이야기를 들으며
지구를 지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분리수거도 해 보며
환경 보호 방법들을 알아보았답니다^^

오늘의 런데이는
6월의 주제인 우리동네와 연계하여
어린이집 주변을 둘러보며
다양한 직업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감독님과 평소에 접하는 마라카스보다 조금더 큰
마라카스를 흔들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