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주제인 우리동네와
연계된 활동으로 부산은행을 방문하여
은행에서 하는 일을 알아보았어요^^
청원경찰의 역할을 살펴보고,
순번대기표를 이용해 차례를 기다려 보았으며,
창구와 ATM 사용 방법도 알아보는 미션을 수행했어요.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즐겁게 참여하며
지역사회 기관인 은행에 대해
친숙하게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체육시간엔 다람쥐가 되어 보았어요
두명씩 다람쥐통 굴리기 게임을 하며 하하호호😄
훌라후프도 열심히 돌렸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