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꽃잎반☺

이야기할머니&티니봇&스피치🌟

작성자26년 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0

도둑 잡은 이야기 동화를 들었어요~^^
선비가 본 것을 아이에게 이야기로 들려주고
아이가 그 이야기를 따라 말하는 순간이
도둑의 행동과 절묘하게 맞아
도둑을 잡은 이야기였답니다^^

티니봇!! 조종기 없이
티니봇을 코딩해요~~^^
선생님 말씀을 듣고 진지하게 잘 따라했지요~

“말이 맛있어지면 마음이 열립니다~”
선생님과 함께 한 우리 가족 소개하기를
스피치 선생님과도 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