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숲체험 개미탐색🐜&드로잉활동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이번 주 숲 체험활동은 “개미탐색”을 주제로
놀이를 해보았어요~ 숲 곳곳에서 신기한 모양의
풀과 입들도 가득보고 앵두열매도 보았답니다~
작은 지퍼백을 활용해 개미를 넣고 관찰하고
동화를 듣고 나뭇잎에 개미집을 그려보았어요^^
숲 체험하다 작년에 매미가 벗어놓은 허물도
발견했답니다☺️

드로잉활동으로 노래를부르며
나비도 그려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