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한글놀이 & 즐거운 농구 체육시간🏀⛹️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0

한글 놀이활동하며 모음을 알아보고 있는
우리 친구들^^
한글 동화와 간단한 말놀이를 통해
모음 ㅜ, ㅠ에 대해서 알아보고, 교실 일상에서도
찾아보았답니다^^

체육시간에는 농구공을 활용하여 공던지고 받기,
골대에 슛! 골인도 시켜보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