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이야기할머니 & 플레카활동🤖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0

이번 주 이야기할머니께서 들려주신 이야기는
“토끼와 호랑이”였어요^^
토끼의 꾀로 위기를 넘길 때마다 즐거워했던
우리 친구들이였어요🐰

이번 달 새로운 플레카는 행복한 우리동네
주제로 활동할 계획이에요^^
플레카 동화를 듣고, 우리 동네 주변의 가게와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