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기장군급식지원센터 영양교육🍆🍅🫛🥒🥔🥕🫑🥗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수요일에는 기장군 급식지원센터에서 방문하셔서

우리 햇살반 친구들에게 영양교육을 해주셨답니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색깔별로 분류에서 알아보고, 각 색깔이 우리 몸에 어떤 좋은 영양을 주는지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가정에서 할 수 있는 활동지도 배부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