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햇살이들과 함께 우리동네와 직업에 대해서 활동해보고 있어요^^
지난 번 우리 친구들과 나의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 것을 바탕으로
도안을 만들어 내 꿈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직접 꾸며보고 글자도 적어보며 내 꿈을 소개해보았어요^^
우리 친구들의 멋진 꿈들은 교실에 전시해놓았답니다~😊
영어활동으로는 루나선생님의 질문에 답을 하고
알맞은 그림을 찾아보는 활동을 하였어요~
또 안전교육으로 "싫어요! 괜찮아요!"라는 주제로 알아보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