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환경인형극을 관람했어요 & 수활동 & 하모니카연주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월요일에는 유치원에서 환경인형극을 관람하였어요~

북극곰 고미를 주인공으로 우리 지구와 환경이 깨끗해지는 방법에

대해 인형극으로 재미있게 알아본 후 퀴즈놀이를 통해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수활동으로는 '0'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이어지는 숫자동화를 통해 하나씩 수가 줄어드는 것을 알아보고

전부 다 없을 때 0이 된다는 것을 익혀보았네요^^

 

오르프시간에는 하모니카 연주로 돌아와 호흡법을 회상하며 연주해보았어요~

선생님이 준비해주신 곡을 들어보고 번호에 맞게 연주를 해보기도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