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현장학습체험 은행을 다녀왔어요^^💴💷💵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화요일에는 햇살이들과 함께 현장체험학습으로 은행에 다녀왔어요~

체험학습을 다녀오기 전 동화 "은행에 왔어요."를 함께 감상하며

은행의 의미, 은행에서 하는 업무, 저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돈의 순환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야기 나누었어요^^

 

은행에 도착하여 우리 친구들에게 주어진 미션 4가지를 완벽하게 수행!

청원경찰께 인사도 드리고, 하는 일도 알아보고~ 

번호표도 직접 뽑아 은행창구에 앉아서 통장도 만들어보았네요~

마지막으로  ATM기기에서 돈을 인출해보기도 하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