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는 햇살이들과 함께 현장체험학습으로 은행에 다녀왔어요~
체험학습을 다녀오기 전 동화 "은행에 왔어요."를 함께 감상하며
은행의 의미, 은행에서 하는 업무, 저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돈의 순환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야기 나누었어요^^
은행에 도착하여 우리 친구들에게 주어진 미션 4가지를 완벽하게 수행!
청원경찰께 인사도 드리고, 하는 일도 알아보고~
번호표도 직접 뽑아 은행창구에 앉아서 통장도 만들어보았네요~
마지막으로 ATM기기에서 돈을 인출해보기도 하였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