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교통안전교육 & 한글활동 & 영어시간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수요일에는 우리 유치원으로 교통안전공단에서 오셔서

우리 햇살이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해주셨어요~

일상생활 속에서 꼭 알고 지켜야 할 교통안전에 대해서 알아보고,

세 가지 수칙! 선다! 본다! 걷다!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

 

한글활동으로는 쌍자음에 대해서 알아보고, 따라써보기도 했어요^^

영어시간에는 게임활동을 통해 영어단어를 알아보고~

동그랗게 앉아서 즐겁게 놀이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