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이야기할머니 & 플레카활동 & 스피치활동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번 주 이야기할머니께서 들려주신 동화는

'도둑잡은 이야기' 였답니다~

한 꼬마가 선비의 말을 따라하면서 도둑까지 잡은 이야기로

우리 친구들이 세 문장의 이야기를 말하며 정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플레카 선생님께서 오셔서 우리 동네 불이 났어요! 불끄는 소방관 플레카로 변신하여

놀이를 하였어요~ 이번 시간부터는 코딩입력방법도 배워보았답니다~

스피치 활동으로는 내가 직접 그린 우리 가족의 그림을 들고 우리 가족이

좋아하거나 잘 하는 것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