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단오날 & 드로잉활동 & 은행놀이를 했어요^^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지난 드로잉 활동으로는 다양한 크기의 원 그리기를 활용하여

풍선그리기를 하였어요~

커다란 동그라미 밑에 작은동그라미~

꼬불꼬불 선을 그려 풍선 완성!

풍선을 그리고, 자유롭게 주변을 꾸며보기!

놀이동산을 그린 친구도 있었고 가족과 함께 사는 따뜻한 정원을 그린친구도 있었어요^^
또 단오날을 맞이해 단오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기도 하였답니다^^

 

자유놀이시간에 은행놀이를 하는 우리 친구들!

지난 화요일 현장체험학습으로 은행을 다녀온 후

확장놀이가 이루어져 은행을 구성하여 역할을 정하여 놀이를 즐겼어요~

제공해 준 통장과 지폐돈, 추가로 우리 친구들이 만든 화폐까지~

아주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