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숲 체험활동을 가는 날!
우리 햇살이들과 함께 사라수변공원으로 숲 체험활동을 다녀왔어요^^
몇 주 사이에 감나무가 크게 자라서 작은 감들이 맺혀 떨어져있었어요~
그리고 작은 크기의 감 꼭지까지!
우리 햇살이들과 함께 떨어진 감을 활용하여 멀리멀리 굴려보기 놀이도 하고
감 꼭지를 주워 솔나무 잎에 끼워 후~후~ 불어 바람개비도 만들어보았어요!
그리고 날씨가 습하니 고개를 내민 달팽이까지 인사한 후,
우리 친구들의 요구에 따라 동동 동대문을 열어라! 놀이를 활용한
커다란 숲 만들기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해보았네요^^
이번 주 오르프! 하모니카 연주! 이제 제법 호흡법을 잘 익혀
들숨날숨을 호흡법을 활용하여 연주해보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