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햇살반☺

숲에서 만난 바람개비 & 재미있는 오르프활동

작성자26년 햇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늘은 숲 체험활동을 가는 날!

우리 햇살이들과 함께 사라수변공원으로 숲 체험활동을 다녀왔어요^^

몇 주 사이에 감나무가 크게 자라서 작은 감들이 맺혀 떨어져있었어요~

그리고 작은 크기의 감 꼭지까지!

우리 햇살이들과 함께 떨어진 감을 활용하여 멀리멀리 굴려보기 놀이도 하고

 감 꼭지를 주워 솔나무 잎에 끼워 후~후~ 불어 바람개비도 만들어보았어요!

그리고 날씨가 습하니 고개를 내민 달팽이까지 인사한 후,

우리 친구들의 요구에 따라 동동 동대문을 열어라! 놀이를 활용한

커다란 숲 만들기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해보았네요^^

 

이번 주 오르프! 하모니카 연주! 이제 제법 호흡법을 잘 익혀

들숨날숨을 호흡법을 활용하여 연주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