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인성동요를 통해 아이들과
아름다운 노래를 익히고 있답니다~^^
동요를 듣다가 사이렌 소리가 ‘윙’
이번에는 조리실에 불이 났다는 가정으로 교실 뒷 편에
있는 비상구로 탈출해보았답니다!
신속한 대피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매달 인성동요를 통해 아이들과
아름다운 노래를 익히고 있답니다~^^
동요를 듣다가 사이렌 소리가 ‘윙’
이번에는 조리실에 불이 났다는 가정으로 교실 뒷 편에
있는 비상구로 탈출해보았답니다!
신속한 대피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