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하늘반☺

인성동요 & 소방대피훈련

작성자26년 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0

매달 인성동요를 통해 아이들과
아름다운 노래를 익히고 있답니다~^^
동요를 듣다가 사이렌 소리가 ‘윙’
이번에는 조리실에 불이 났다는 가정으로 교실 뒷 편에
있는 비상구로 탈출해보았답니다!
신속한 대피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