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하늘반☺

환경인형극을 관람해요~!

작성자26년 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아이들이 깨끗한 지구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할 수
있을까요?
환경인형극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는
분리수거를 알아보고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