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활동 - 우리동네를 꾸며요~! 작성자26년 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유치원 주변을 관찰하고 우리 동네를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어요~^^다양한 가게들 횡단보도, 사람들, 표지판 다양한 그림으로가득찼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