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세 하늘반☺

숲 체험활동 - 감나뭇잎으로 비눗방울을 불어요🫧

작성자26년 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보슬비가 조금 내려 아이들과 비옷을 입고 숲에
나갔어요~^^
비를 머금은 숲은 어떤 모습일까요?

숲에서 만나 청솔모가 신기한 하늘반 친구들~^^

감나무 꼭지를 솔잎에 끼워 빙글빙글 돌려보고

감나무 잎을 돌돌 말아 비눗방울을 불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