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공원으로 산책가요✨️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형님반과 함께 은하수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 왔어요
신발을 안시고 간 아쉬움이 있었답니다ㅜ
(우리 도하는 가정보육으로
함께하지 못했어요ㅜ)

산책 후 시원하게 씻고
신나게 자유놀이도 했어요~

선생님이 쌓아준 종이컵을 무너뜨리려
오고 있는 서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