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도하,서호의 첫돌을 축하합니다✨️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7 목록 댓글 0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우리 도하랑 서호
진심으로 첫돌 축하해~🎂
지금처럼 씩씩하고 멋지게
사랑과 행복으로 자라렴~~💕

💕김도하💕

돌잡이로 뭘 잡았게~요?

딩동댕~~~뽕망치 일명 '판사봉'입니다~~
그리고 마이크도 잡고 마우스도 잡았어요ㅎ

친구와 함께 축하해요

💕이서호💕

서호의 돌잡이

돌잡이 첫 선택은 '마이크'
그후엔 마우스, 청진기도 잡았어요

친구와 함께 축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