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바깥놀이 & '작은별' 들으며 별을 움직여요✨️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전잠을 자기 전 놀이터에 나갔어요
신발을 신고 걸음마를 해 볼까
기대를 했는데 아직은 신발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걸음마는 안하더라구요ㅎ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치네🎶
노래를 들으며 반짝이는 별봉을 흔들어보고
움직이며 놀아보았어요

자유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