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유모차를 타고 이유식도 들고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공원에 도착 후 도하는 이유식을 먹는데
공원에 산책 온 옆에 앉아계신 할머니를
낯설어하며 계속 보고 있더라구요ㅎ
서호는 이유식도 못먹고 꿈나라로 고~~~ㅜ
이유식을 다먹은 도하는 이유식 그릇으로
한참을 놀았어요
꽃과 풀,솔방울도 제공을 했는데 모두 던져버리고
이유식 그릇으로 놀던 도하였어요
그러다 정자 위를 걸어다니며
놀기도 했답니다
드디어 서호가 눈을 떴어요ㅎㅎㅎ
어린이집으로 가던 길에 들른 놀이터에서
잠시 더 놀았어요
공원에서 주워 온 솔방울을 탐색하며
놀이할 때 먹어보려던 도하,서호ㅎㅎ
'감각 비닐주머니' 탐색 놀잇감을 담아놓은
쇼핑백을 보고 탐색 놀잇감은 꺼내버리고
쇼핑백에 더 관심을 보이며 놀던 귀욤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