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런데이 - 신발신고 걸어요✨️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오전에 한숨 자고
놀이터에 신발을 신고 나갔어요
걸음마를 시작한 귀욤이들
신발 신고 걷는 연습도 했답니다
신발에 어색해하던 도하도 오늘은
발을 내딛으며 걷기를 했어요

냄비에 뚜껑을 닫았다 열었다를
반복하며 놀던 도하
옆반에 있는 자동차도 위치를
파악한 서호ㅎㅎ

우리 도하 냄비뚜껑이 바닥에 떨어지며
소리가 나자 반복하며 소리를
탐색하더라구요
그모습을 누워서 바라보며
미소짖던 우리서호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