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점토에 나뭇잎 모양을 찍어요✨️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0

블록끼우기를 도전하고 있는 서호
오전잠도 푹~자고 일어나 이불 위에서
잠을 깨고 있어요
앞반 교실에 있는 바운스에 타고
싶어해 태워줬더니 아~주~편안하게 누워있더라구요ㅎㅎㅎ

오전잠을 자고 먼저 일어난 도하
이유식을 다먹고 오늘도
이유식 그릇에 뚜껑을 덮으며 즐거워하는 모습
오늘은 휴식영역에 누워보기도하고
잠에서 깬 서호랑 까꿍 놀이도 하고
앞반 교실에서 줄에 매달린 꽃풍선을
툭~쳐보기도 했어요 ㅎㅎ

천사점토 위에 나뭇잎을 찍어보기를 할때
도하는 점토 통에 더 관심을 보이며
들고 놀았답니다

오늘도 쇼핑백을 들고 부지런히 다니던
도하랑 서호💕

자연물 카드를 봐요
서호는 자연물카드가 전화기가 되었고
도하는 열심히 탐색 중입니다
놀이 중 우드락이 부러지는 모습에
흥미로워하며 우드락을 부러뜨리려
시도하던 모습이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