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1반☺

✨️나무주걱으로 두드려요✨️

작성자2026년 씨앗1반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음률놀이를 위해 준비한
나무주걱을 발견한 도하
그릇 안을 탁탁치는 모습이
꼭 음식을 섞는듯 했답니다

먹는 흉내까지

우리서호는 나무주걱보다
저 뒤집게를 더 선호하더니

주걱을 들고 도하처럼
그릇을 탁탁 쳐보더라구요
그리고는 주걱을 놓고

벽에 붙여놓은 놀이 사진에
관심집중.

이번엔 냄비를 가져온 도하

거울을 보며 선생님과 까꿍놀이도 했어요

이제는 같이 걸어서 다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