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 뿌리1반☺

환경인형극& 런데이& 하루일과

작성자2026 뿌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0

환경인형극 관람했어요
커다란 백 곰이
나타날 때 까지는
집중해서 잘 보는 귀요미들
곰이 나타나자
무섭다고 울어 버렸답니다
채아는 결석했어요

런데이
인형극 관람 후
산책을 다녀왔어요
다들 어디를 보고있을까요
앞으로 보는 친구들이 한명도 없네요ㅠㅠ

즐거운 놀이시간
종이를 자르고
상자에 붙이면서
놀이했어요

산책 활동 후
점심을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참 잘 했어요

꿈나라 여행 중
잠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 찍어 보았답니다
아기 천사들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