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 뿌리1반☺

발로 밟으며 느낌을 표현해요&체육ㅡ훌라후프

작성자2026 뿌리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은
발로 밟아서
소리를 들어 보았답니다
색종이를 찢어
촉감길 위에 붙이며
느낌을 표현했어요

오전간식을 너무
맛있게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즐거운 체육시간
훌라후프를 떼굴떼굴 굴려보고
즐겁게 활동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