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얼굴표정을 만들어요& 즐거운 바깥 놀이😄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0

오늘 나의 기분은?
내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얼굴표정으로 표현할 수 있음을 알고
표정 만들기 놀이를 했어요.

바깥 놀이는 언제나 즐거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