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숲체험 다녀왔어요&영어시간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0

즐거운 숲체험 날~ 룰루랄라 ~
숲에서 만난 나비따라 폴짝폴짝~
걸어가다가 참새를 만나 가만히 서서 참새가 냠냠
맘마 먹는 모습도 탐색했지요
작약꽃이 진 자리에 열매가 맺힌것도 만져보고
달팽이 탐색도 했어요.
개나리 줄기에 뻥 구멍이 뚫려있다는 것을 알고
개나리 줄기로 비눗방울 불기 놀이도 했어요.

자연물로 소꿉놀이도 하고 지렁이 찾기 놀이도 했어요.
둥근 나무 도막을 들어보니
꿈틀꿈틀 움직이는 지렁이가 나타났어요.
지렁이 탐색 후 다시 나무 도막을 덮어주었답니다.

영어시간~
색깔을 영아로 따라 해 본 후
공작새 깃털 꾸미기 놀이를 했어요.
알록 달록 예쁜 깃털을 붙여 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