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바깥 놀이-내 몸 징검다리를 건너요&하랑뽀활동~❤️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0

내 몸 신체 부분 명칭을 알아 본 후
놀이터로 나가 내 몸 징검다리건너기
놀이를 했어요.
징검다리 수를 적게 해서 뛰어 건너본 후
한 줄로 길게 징검다리를 만들어
건너 보았어요.
팔딱 팔딱 뛰면서 내 몸에 있는 신체를
알아보았답니다.


하랑뽀 활동을 했어요.
상황에 따라 다른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배웠어요.
엄마, 아빠가 될 소중한 내 몸을 지키기로
약속 도장도 꽝! 붙였어요~

뽀가 보여주는 메뉴판의 음식 이름을 알아보고
내가 먹고싶은 음식을 찾아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