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목욕탕 놀이&내 맘대로 놀아요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0

나의 신체에 대해 알게 된 아이들과
목욕탕 놀이를 했어요.
샤워볼에 물비누를 묻히는 흉내를 내더니
몸 여기 저기를 씻는 모습을 보였어요.
손에 타올을 두 개 끼우고 다리도 씻고
배도 씻기도 했지요.
목욕 놀이를 하기 전 "옷 벗어요?" 하기도 했네요.ㅋ
내 몸 여기 저기 탐색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