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찾아가는 환경 안형극&자동차 놀이&오르프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0

북극곰과 함께 환경에 관한 인형극 관람을 했어요.
우리 지구가 점점 더워지고 오염되어
북극의 얼음이 자꾸 녹는대요.
우리 모두가 환경을 지키기 위해
분리배출을 잘하고
재활용을 해야된다고 알게 되었답니다.


자동차를 타고 싶다고 해
신나는 자동차 놀이를 했어요

오르프시간- 마라카스 연주를 배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