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즐거운 바깥 놀이 & 체육- 빙글빙글 후프& 풍선놀이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0

어제 자동차 놀이를 너무 좋아해
오늘은 놀이터로 나가
씽씽 자동차 놀이를 했어요.
자동차를 타면서 놀이터 텃밭 구경도 하고
미끄럼틀도 타면서 즐겁게 놀았답니다.

즐거운 체육시간~
후프 속으로 팔딱팔딱 뛰어 건너본후
다람쥐 후프통 안에 들어가 빙글빙글 돌리며
앞으로 ~~~!

교실에 풍선을 매달아 놓으니
오며 가며 풍선을 팡팡 치기도 하고
위로 동동 띄워보기도 하며 놀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