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아들이 가위오리기 놀이와
종이박스에 색종이 붙이기, 색칠놀이 등을 하였어요.
박스에 바퀴를 붙여 자동차를 만들겠다네요.
어린이집 근처에 나가 들꽃 구경도 하고
로즈마리 냄새도 맡아보았어요
하랑뽀 활동
뽀가 기저귀를 찼어요 .
이제 커서 기저귀를 떼고 팬티를 입혀주었어요.
뽀에게 기저귀를 입혀보았는데 ㅋㅋ
어떻게 입힐까? 혼자서 고민고민~~^^
나는 어떤 채소를 좋아할까?
채소가게에 가 보았어요.
동물 변신놀이를 해봐요.
이준이는 기저귀 안채우고 놀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