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매실청 담그기 활동&놀이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초록초록 탱탱한 매실을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탐색을 한 후
본격적으로 매실청 담그기를 했어요.
속 꼭지도 한번 꺼내봤는데 매실을 쑤시더라구요 ㅎ
매실을 통에 담고 설탕도 솔솔 뿌렸어요.
이제 백밤 자고나면 맛있는 매실청이 되겠지요
가족들과 매실주스를 만들어 먹어보라고 했답니다.
잘~ 숙성되길~~~^^

매실정 라벨도 색칠하고
매실 스티커도 붙였어요~~^^

오늘도 즐겁게 노는 귀요미들~~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