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 새싹2반☺

산책 & 오르프 활동

작성자2026년 새싹2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비가 올듯 말듯 하는 날씨였지만
공원가고 싶다는 아이들과
민들레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비둘기, 참새 따라 다니는 귀요미들~
잼나게 놀고 돌아왔어요.

오르프 시간~
귀로 악기 연주법을 배웠어요.
슥슥 문지르면 소리가 나는 귀로악기를
처음 배워보았는데 생각보다 잘 했답니다.칭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