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2반☺

예쁜 모빌을 보아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0

알록달록 모빌을 보며 놀이해요.

 

우리 지오가 제법 손으로 모빌을 잘 잡아요.

며칠 전만 해도 잡고 싶은 놀잇감을 잡는데 시간이 조금 거렸는데 이제는 손만 뻗으며 덥석!!

배밀이도 하며 앞으로 조금씩 움직일 수 있는 우리 지오!!

쑥쑥~ 자라고 있음이 느껴져요~

 

우리 도율이도 모빌구경중~

모빌을 보며 까르르 웃기도 하고 선생님과 마주보며 옹알이하기도 했답니다.

 

함께 모빌을 보는 우리 아가들~

지오가 도율이에 손을 잡기도 하고 서로 마주보며 옹알이하기도 했답니다.

 

우리는 사이좋은 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