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2반☺

손과 발도장을 찍어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천사 점토에 우리 아가들의 발과 손 도장을 찍어 보았어요~^^*

 

지오는 파란색 점토에 꾹~!!

손을 펴고 찍기 보다는 손으로 만지작 거리며 놀기를 즐기는 우리 지오~

발도장을 찍을 때에도 꼼지락~ 꼼지락~~~

발모양이 예쁘게 나왔죠~~^^*

 

우리 도율양 손바닥보다는 주먹을~~

발도장을 찍을때에는 옹알~ 옹알~ 이야기도 많이 하구

배 위에 살며시 점토를 올려주자 입으로 가져가려 제 손을 잡아 당기기도 했어요.

다행히 먹지는 않고 손으로 점토를 느끼고 눈으로 보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